본문 바로가기
작업은계속되어야한다/Entertainment

미드 프렌즈(Friend) 멤버 재결합 및 새 시즌 기대

by JTICA 2020. 2. 23.

프렌즈가 종영된 지 15년이 지났지는데, 최근에 프렌즈 재결합에 대한 새로운 소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주연배우들이 나이가 많이 들고, 시대는 많이 지났지만 프렌즈는 충분한 상품 가치성이 있기 때문이지요.

전설적인 미드 프렌즈~ 드디어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뿜뿜

 

잘 만든 미드하나 왠만한 제조업 부럽지 않네

 넷플릭스에 아직도 프렌즈는 전체 미드 중에서 시청순위 1위~2위입니다. 종영한지 15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가장많이 찾는 드라마라는 뜻이지요. 이게 나이가 있는 40~50대 뿐만아니라 20~30대들 사이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이때문에 넷플릭스도 엄청난 게런티를 줘가면서 아직까지 방영하고 있습니다. 신문기사를 참조하면 2019년 한해 프렌즈를 넷플릭스에서 유지하기 위해서 1억달러의 게런티를 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 프렌즈를 볼 수 있는 날도 얼마 안남았다.

아직도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프렌즈로 영어공부하는것이 한참 붐처럼 되었고, 아예 영어회화 학원에서 프렌즈로 공부하는것을 정규 커리큘럼으로 하는곳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2020년 (언제부터 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부터는 HBO Max에서 독점 방송한다고 합니다. 저도 넷플릭스에서 프렌즈를 심심할 때 마다 보고 있는데 충격입니다. 현재는 볼수 있으나 조만간 넷플릭에서는 없어질 예정입니다.

 

새로운 시즌?

맞습니다. 바로 새로운 에피소드가 발표가 되었는데, HBO에서 방송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언제다라고 정확한 날짜는 밝혀지지가 않았습니다.(2020년 5월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주연배우들도 그대로 가는 조건입니다. 주연배우 중에 한명인 Matthew Perry 인스타그램에 아래와 같은 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드디어 일어났다고~ !!!

제니퍼에니스톤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프렌즈의 주연배우들이 모여서 셀카를 찍은 사진을 올려서 더욱 더 팬들을 설레이게 했습니다. 이 인스타그램 한방에 더더욱 소문이 진짜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역시 셀럽들의 인스타의 파급력을 엄청 나군요.

본인이 가장 잘나온 사진을 올린듯 하네요.

그리고 뒤이어 HBO Max의 공식발표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프렌즈 예전편과 새로 제작될 분이 모두 HBO Max에서 독점 방영될 것같고, HBO 측에도 새로운 새로운 시즌의 모두 동일한 배우가 뭉치는것을 전제로 제작됨을 확실하게 했습니다. 대박이죠. 

 

모두 엄청난 게런티가 있음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명당 300억원 가까운 게런티를 받는 다는 뉴스도 있습니다.) 파급력을 고려해 보면 이정도는 충분히 투자할 만한 껌값인거죠.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