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Wide/Turkey

터키여행 추천 - 아소스 Assos 장엄한 바다 (2)

by JTICA 2020. 2. 17.

 

 

터키여행 추천 - 아소스 Assos 장엄한 바다 (1)

아소스는 터키 차나칼레에서 차로 한시간 반정도 남쪽으로 떨어진곳에 있는 작은 항구도시 입니다. 이스탄불에서 바로 오려면 차로 5~6시간 이상은 달려야 올수 있는 곳이네요. Assos가 도시 이름인지는 정확히 모..

minsz.tistory.com

물놀이를 마음껏 했으니, 이제 차를 타고 Assos 바다와 애게해가 (Aegean sea)가 한눈에 보이는 곳으로 가봅니다. 간곳은 Athena Tapınağı라는 곳이고 차로 한 10분정도 올라가서 주차를 하고 길을 따라 10분~15분정도 올라가면 나옵니다.

Athena Tapınağı 라는 곳이고 장엄하고 엄청난 뷰를 볼수 있지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쭉 길을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 약간 오르막길인데 가는길에 워낙 이쁜샵들도 많고 구경할 가계들도 많습니다. 

 

 

 

여러 기념품가게를 거치면서 쇼핑을 하셔도 되는데, 한가지 유의하실것이 가게마다 가격이 좀 틀려요. 분명 같은 제품인데,ㅎㅎ 희안합니다. 여행와서 눈탱이도 좀 맞아줘야 여행 아니겠어요? ㅋㅋ 입장료가 18TL입니다.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신전처럼 생겼는데, 이곳에서 공부를 하는 도서관이라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정말 사진에서는 담지를 못하는것이 아쉽습니다. 정말 살면서 봤던 바다 중에서 가장 웅장했던것 같습니다. 저 보이는 섬은 그리스입니다. 터키가 아니예요. 

진짜 끝이 없이 펼쳐지는 엄청난 바다~ 삼십분 이상을 멍때리고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살면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가서 일주일정도 푹 쉬면서 물놀이하고 먹고자고 놀고 싶은 곳입니다. 동남아보다 기후도 좋고, 바다도 좋고, 물가도 싸고, 그리고 엄청난 바다를 볼수 있는 아소스, 꼭 추천드립니다.

멀리 아소스 항구가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