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Wide/United Kingdom

영국 런던여행 - 숙소 리뷰 Holiday Inn (홀리데이인)

by JTICA 2020. 1. 4.

2019년 말에 영국 런던 여행을 가면서 가장 고민하였던 것이 바로 숙소이다. 런던 하면 모두가 듣기에 살인적인 숙박 물가라고 알고 있고, 그만큼 호텔 가격이 비싸다고 알고 있다. 

 

그러나 이번에 숙소를 예약하면서 느낀점은 그렇게 생각만큼 비싸지 않다 였다. 물론 우리가 모두아는 쉐라톤, 힐튼 등등은 무척비싸지만, 요즘에 기타 중소호텔브랜드들이 많이 들어서서 그리 비싸지 않은 좋고 깔끔한 호텔을 많이 만날수 있다. 그 대표적인 숙소가 Holiday Inn 홀리데이인 브렌드 이다. 우리나라에도 꽤 있다.

브랜드 이미지이다.

일단 내가 묶은 Holiday Inn은 London West 이다. 말그대로 런던의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런던의 Heathrow공항도 런던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공항과 가깝고 호텔은 지하철 Central line에 자리잡고 있고 입지가 나쁘지 않다. 

North Acton이란 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자리 잡았다

Heathrow 공항에서 여기 까지는 우버를 통해서 이동했으며, 한 30분정도 걸렸다. 물론 지하철을 타고 할 수 있었으나, 짐도 많고 런던 지하철을 짐을 끌고 다니기에는 최악의 여건이기에 우버를 선택했다. 인간적으로 택시는 너무 비싸고~

체크인 대기중이다.

일단 방은 7층으로 얻었다. 가장 꼭대기 층이다. Executive Room을 예약했고 3박을 예약했다. 그리고 체크인시에 뷰 좋은 방을 달라고 해보자. 믿져야 본전이다. 처음에 4층방을 주었는데, view도 최악이고 너무 좁았다.

그래서 다짜고짜 카운터로 다시가서 3박을 예약했는데 방을 뷰좋은 방으로 줄수 없냐고 물어봤고, 그 결과 7층으로 방을 바꾸어 주었다. 대성공이다. 7층에는 피트니스센터도 있는데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다. 

내가 묶은 Executive Room
뷰가 아주 끝내준다. 통유리~ 올레~ 그리고 침대나 기타 모든 기구 상태가 깔끔하다.
화장실이다. 물도 잘나온다 ㅋㅋ

개인적인 생각에 HolidayInn London West의 가장 큰 장점은 위치라고 생각한다. 위에도 썻는데, 지하철 센트럴라인에 있어서 관광지에 어디를 가든 갈아타지 않고 갈수 있는 이점이 있다. 그리고 공항하고도 크게 멀지 않다. 런던을 관찰해보면 주요 관광지의 많은 부분이 센트럴라인에 있다. 그리고 센트럴라인 약간 외곽에 위치하여 런던시내로 들어갈때 앉아서 갈 수 있다. 

 

그리고 HolidayInn은 무조건 조식이 포함이라고 알고 있고, 이 호텔도 조식도 포함이었다. 호텔조식의 수준이 아주 끝내주었다. 10시까지인가 운영하였는데, 사실 저거 10시에 먹고 나가서 점심만 간단히 때우면 아.점의 성격의 크게 때문에 밖에서 비싸게 돈주고 사먹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다.

음식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다 맛있다. 

 

딱 봐도 신선해 보인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영국에서 그리 비싸지 않은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Holiday Inn London West 추천한다. 아 그리고 예약할때 잘 보아야 할것이, 냉장고의 유무이다. 냉장고가 없는 HolidayInn이 아주 많이 있다. 따라서, 호텔닷컴이나 예약할때 잘 보고 예약하길 바란다. 물론 이 숙소에는 냉장고가 있다. 냉장고 없으면 방에서 맥주하나 보관해서 먹기도 굉장히 곤욕스럽다.

 

[Trip to UK 2019/영국여행2019] - 런던(Lonodon) 호텔스닷컴(hotels.com) 숙소 고르는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