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달인/생활의정보

M포인트(h coin)로 현대카드 결제하는 법

by JTICA 2019. 12. 11.

본인도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M포인트로 현대카드 결제대금을 낼수 있었다니.

우선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가보자. 가서 M혜택안내 - M포인트 H-Coin전환 으로 가자

저기 M포인트 H-coin전환 으로 가보자

일단 가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자기가 가진만큼 전환하자.

참 많이도 모았다 M포인트

이렇게 전환을 하면, 카드결제대금을 M포인트로 전환을 해야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메뉴가 없다. 한참을 뒤졌고, 심지어 찾기에서 카드결제대금을 찾았는데 안나온다. 그러나 결국 찾아냈다. 코인 사용 안내로 가보자 (아래 그림)

 

그러면 아래와 같은 설명이 나온다. 친절한 설명이지만 우리는 이게 궁금한게 아니고 카드 대금납부를 어떻게 이걸로 할수 있는지 알고 싶다~ 그렇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혜택비교를 누른다. 아참 깨알같이 숨겨놨다. 도저히 알수가 없게~

쭉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은 메뉴를 볼수 가 있다.

보았는가? 굉장히 찾기 힘들다. 모바일 버젼은 설명이 많은데 컴퓨터 버젼은 설명이 많지 않다. 모아두었다가 이걸 이용해서 카드 결제 대금을 차감해버리자.

댓글